Saturday, May 21, 2011

일본에서 온 사키코

일본에서 온 사키코라고 한다. 처음 한국에 왔을 때 같이 반친구였다. 그래서 뭐.. 한국에서 첫 친구라고 할 수 있겠지^^ ㅋㅋ 처음 봤을 때는 한국인일 줄 알았다. 하지만 이 사진을 보면 완전 일본인이랑 똑같죠? 원래는 이런 스타일이 아니었거든요 ㅋㅋ 좀 한국 스타일이었어요. 아무튼 사키코는 재미있는 친구예요. 그리고 나보다 나이가 어렸더라. 91년생이더라고. 그런데 나보다 커 ㅠㅠ
아, 사키코는 술을 마실 때 제일 재미있고 좋아요 ㅋㅋ 술을 마시면 항상 빨개져요. 하지만 술을 잘 마시더라. 먹기도 잘 해요. 사키코가 못 먹는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. 지금 경희대에.다니고 있어요. 전공은 아동가족이랬나~ 아마^^
어제는 같이 소림이랑 삼겹살을 먹었어요 :)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